Que Sera Sera

Connect BTS (커넥트 BTS) - 뉴욕 2/5 - 3/27 본문

독일소식

Connect BTS (커넥트 BTS) - 뉴욕 2/5 - 3/27

말 그리고 말 2020. 2. 17. 03:14

 

출처: connect bts 공식 홈페이지

 

 

Connect, BTS 의 뉴욕 일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다고 해놓고 그 사이 일이 너무 많아 하지 못했습니다. 사실 제 블로그는 시사 주제가 많아서인지 여러 루트를 통한 검색 유입이 많은데요, 유입 검색어를 오랜만에 확인했는데 뜻밖에도 '뉴욕 예매'가 꽤 있어서 뜨끔해서 바로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.

 

가장 궁금해하실만한 예매를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, 예매가 필요 없습니다. 아무래도 야외 전시라서 가능하게 된 것 같고, 시민 참여형으로 계획해서 누구나 와서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.

 

 

[참고 ] 2020/01/19 - [한국과 독일] - Connect, BTS (커넥트 BTS) - 글로벌 공공 현대미술 프로젝트

 

Connect, BTS (커넥트 BTS) - 글로벌 공공 현대미술 프로젝트

BTS가 전 세계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. 아래는 베를린 뉴스 berlin.de에 실린 BTS의 소식인데요 ↓ 방탄소년단의 연결성에 영감을 얻어 진행되는 글로벌 공공 현대미술 전시 프로젝트 Connect, BTS 가 드디..

eehtl.tistory.com

 

 

Connect BTS 의 일환으로 전시되는 파트너 예술가 곰리 씨의 전시는 현지 날짜로 2월 5일부터 3월 27일까지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의 피어3(Pier 3)에 설치되어 있습니다.

 

출처: connect bts 공식 홈페이지

 

 

 

브루클린 브리지 파크는 현재 시민들을 위한 녹지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는데요, 과거에는 산업단지여서 칙칙한 곳이었다고 합니다.

 

현재는 날씨가 매우 좋지 않아 일시적으로 방문객 접근을 차단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. 실시간 임시 폐쇄 소식은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린다고 하니 뉴욕에서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트위터를 잘 보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.

 

출처: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 공식 홈페이지
출처: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 공식 트위터 화면

 

 

 

 

현지에서도 Teen Vogue에 소개되기도 하고 뉴스도 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듯합니다.

 

 

출처: teen vogue 공식 트위터

 

 

Connect BTS 의 이번 글로벌 현대 미술 전시가 뉴욕에서 정점을 찍을 것이라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. 뉴욕이야말로 정말 '연결'과 상생이 필요한 곳인 것 같은데, 이번 전시가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 그리고 누구나 가볼 수 있으니 BTS가 추구하는 가치와 BTS의 명성도 널리 공유될 수 있으니 이번 커넥트 BTS의 의미가 가장 잘 살아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.

 

뉴욕에 계시거나 뉴욕을 방문할 예정이실 분들은 트위터를 잘 보시고 날씨가 괜찮은 날을 골라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 

그리고 서울은 예매가 필수이긴 하지만 종종 들어가서 보면 당일 또는 바로 다음 날 표가 하나씩 드물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. 물론 금방 다시 사라지니 혹시 뜨면 바로 예매를 눌러주세요. 서울 예매 관련 내용은 아래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 

[참고] connect BTS 서울 전시 예매 바로가기 관련 글

 

 2020/01/29 - [한국과 독일] - Connect, BTS (커넥트 BTS) - 서울 1/28 ~ 3/20

 

Connect, BTS (커넥트 BTS) - 서울 1/28 ~ 3/20

얼마 전 커넥트 BTS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죠. 커넥트 BTS 가 드디어 서울에서 시작됐습니다. 1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입니다. 먼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↓ Connect-BTS 공식 홈페..

eehtl.tistory.com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