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e Sera Sera

본대로 말하라 진서연 베를린 거주 본문

이슈와 정보

본대로 말하라 진서연 베를린 거주

말 그리고 말 2020. 2. 2. 08:05

 

 

예능 아는형님에 배우 진서연씨와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가 나왔는데 두 분 다 걸크러시가 느껴져 멋있었습니다.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진서연씨가 베를린에 사신다고 하셔서 괜히 관심을 더 갖고 보게 되었는데요. 물론 영화 독전도 정말 인상깊게 봤습니다.

 

하지만 독전 이전에도 많은 작품활동을 하신 걸 볼 수 있습니다.

 

먼저 기본 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(출처: 다음 인물백과):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화는 총 4개가 있습니다. 

 

  • 독전 - 보령 역

  • 반창꼬 - 하윤 역

  • 로맨틱 아일랜드 - 산다라 역

  • 이브의 유혹 - 인애 역

 

로맨틱아일랜드와 이브의유혹은 보지 못했는데요, 아래 사진에서 이브의유혹 때의 진서연씨(당시 주연)의 모습이 나옵니다. 로맨틱아일랜드 때 사진은 공개되어 있는 게 없는 것 같네요. 반창꼬와 독전은 저도 봤는데 사실 반창꼬때는 진서연씨의 존재를 몰랐습니다. 독전 때 정말 제대로 존재감을 보여주신 것 같습니다.

 

사진은 차례로 이브의유혹 - 반창꼬 - 독전 순입니다.

 

 

사진 출처: 다음 인물백과

 

 

분위기가 셋 다 다른 것만 봐도 진서연씨가 독전을 만나 뜰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 수 있겠네요.

 

드라마는 무려 10개를 찍으셨는데 그 10번째가 이번에 하는 본대로 말하라 입니다.

드라마 본대로 말하라는 천재 프로파일러(장혁 분)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형사(수영 분)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입니다. 진서연씨는 광역수사대 황하영 팀장 역할을 해 주시는군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라마 본대로말하라에서도 역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진서연 배우를 볼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출처: 티빙 OCN 본대로말하라 페이지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연극은 2008년과 2009년에 하신 클로져가 있는데요. 찾아보니 2013년에도 하신 것 같습니다.

 

 

출처: 클로져 다음 이미지 검색

 

 

배우 진서연씨는 예능 아는형님에서 남편과 15개월 된 아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. 결혼하신줄은 알고 있었는데 아이까지 있으시다니 놀랍습니다. 남편과는 무려 이태원 클럽에서 만나 3개월만에 혼인신고를 하셨다는군요. 3개월이면 정말 짧은 축에 속하는데 두 분 다 쿨한 성격이신가봅니다.

남편분은 프랑스어를 매우 잘 하는, 파리에서 오래 사신 거의 외국사람이나 마찬가지라고 합니다. 유럽에서 살고 싶어하는 남편 뜻에 따라 현재는 진세연 씨가 독일로 따라가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하죠. 결혼 후 한국에 정착한 저와는 정반대라서 약간 부러움 반 동질감(?) 반이 느껴집니다.

베를린에 계시다는데 그 이야길 듣자마자 저는 쌩뚱맞게 ‘아무리 촬영때만이라고 하지만 한국까지 왔다갔다 한두번만 해도 힘든데...’라며 진세연씨의 비행시간과 체력 걱정이 먼저 되었습니다.

진서연씨의 미모와 매력으로 베를린이 활기를 되찾겠네요 :)

 

 

 

Comments